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닫기

현재 위치
  1. 사용후기

사용후기

 

현재 위치
  1. 고객센터

고객센터

FAQ

[ ]적립금은 어떻게 사용하나요?

적립금 발생 후 바로 사용가능합니다.

[ ]비회원으로도 주문이 가능한가요?

회원, 비회원 모두 주문이 가능합니다. 다만 비회원의 경우 적립금 등의 혜택을 받으실 수 없고,

주문 시의 주문번호를 기억하고 계셔야 결제 및 배송 상황 등을 조회하실 수 있습니다.

[ ]당일 출고는 몇 시 주문까지 가능한가요?

당일 출고는 매일 오후 3시 이전 주문건까지 입니다.

단, 평일 오후 3시 이후의 결제건은 익일 오후 3시, 주말 결제건은 월요일 오후 3시에 확인 후 출고됩니다.

[ ]직접 방문해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나요?

직접 방문 구매는 불가능합니다.

죄송합니다.

[ ]보상판매는 어떻게 진행 되나요?

구입후 (배송완료 기준) 30일 이내 파손, 훼손시

무조건 제품의 50% 할인된 가격에 동일제품 (사은품제외) 구입가능합니다.

( 최초 구입후 1회 가능 / 할인전 판매가 기준 / 파손된 사진 첨부 필수 )

[ ]반품 및 교환은 어떻게 되나요?

1. 상품 하자, 오배송으로 인한 교환 및 반품은 고객센터로 연락후 한진택배 1588-0011로 접수 바랍니다.

2. 상품을 수령하신 날로부터 7일이내 철약철회(반품) 가능합니다.

3. 오배송을 제외한 교환건은 상품 도착 후 교환 요청하신 상품으로 발송 해 드립니다.

4. 반품건은 상품 도착 뒤 검품 후 주문하신 쇼핑몰로 결제취소 요청 드리고 있어,

   환불지연에 대한 배상은 구매하신 쇼핑몰 기준에 따르고 있습니다.

5. 제품의 하자가 아닌 단순 변신, 오주문으로 인하 교환 및 반품은 아래 내용에 근거하여 소요되는 비용

   (왕복 택배비 5,000원) 을 부담해 주셔야 처리 가능합니다.

6. 5번의 내용으로 교환 및 반품은 한진택배 1588-0011를 이용하여,

   간단한 메모와 택배비 5,000원을 동봉 후 착불로 발송 부탁드립니다.

   (단, 타택배 이용 시 추가비용은 구매자 부담)

7. 상품을 수령하신 날로부터 7일 경과하거나, 포장의 개봉, 상품의 파손 및 훼손으로 가치가 상실되어

   판매가 불가 할 경우, 상품의 포장재 및 구성품이 누락된 경우, 부착실패의 경우는 교환 및 반품이 불가합니다.


[ ]고객센터 업무 시간은 어떻게 되나요?
평일 : 오전 10:00 ~ 오후 05:00
점심 : 오후 12:00 ~ 오후 01:00
휴무 : 토/ 일 / 공휴일은 휴무

MY ORDER( 최근 3개월 )

  • 입금전 0
  • 배송준비중 0
  • 배송중 0
  • 배송완료 0
  • 취소 : 0
  • 교환 : 0
  • 반품 : 0
  • 가용적립금  
  • 총적립금
  • 사용적립금
  •  
  • 쿠폰

오늘 하루 그만 보기
0